TOP LATEST FIVE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URBAN NEWS

Top latest Five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Urban news

Top latest Five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Urban news

Blog Article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비실명 아이디를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발행 ※ 협업&협찬, 네이버[톡톡하기]를 눌러주세요^^

이런 불량률은 여러 업체에서 한두번만 구매해보아도 파악이 가능한 부분이며, 확실하게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저희 애드콜 에서 네이버 아이디 구매를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원이 주문한 서비스를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이 "취소요청" 할 경우 회사는 "주문취소"를 통하여 지체없이 환불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서비스구매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의 계정 중지 혹은 링크 삭제에 대해 그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회수할 시간에 하나를 더 만들어 판매하는 것이 모든 부분에서 애드콜 에게 이득이됩니다. 이런 부분은 걱정하지 말고 구매 및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

​               "원풀" 최고의 실력있는 기술자들과 함께 성장하십시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에는 사용자 이름/프로파일 이름 변경이 포함됩니다. "진행중" 주문에 이러한 변경이 이루어진다면, 주문은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었을지라도 자동으로 주문완료 처리되어집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작업은 회사가 주문을 인도한 이후에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듀얼넘버는 하나의 단말기에 두 가지 번호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를 활용한 본인확인 인증으로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다.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